G05-7182802122

홈플러스, 전역 부사관 공개채용 제도 신설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1-19 09:38 KRD7
#홈플러스 #전역 부사관 공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홈플러스는 전역 부사관 공개채용 제도를 신설해 전역 장병 채용 확대에 나선다. 기존 비정기적 특별채용 방식에서 정기적 공채로 확대 운영키로 한 것.

NSP통신

홈플러스 측은 “전역 장병들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오랜 군 생활을 통해 리더십을 갖춘 젊은 인재들을 중간 관리자로 육성해 보다 젊고 활기찬 홈플러스를 만들어 가고자 전역 부사관 공개채용제를 신설했다”고 설명했다.

첫 공개채용 모집 대상은 군 복무기간 4년 이상, 2015년 1월 1일 이후 하사 또는 중사 전역자로 별도의 나이 제한은 없다. 채용 규모는 20여명이며 △익스프레스 점포 영업 관리 △상품 발주 및 재고 관리 △상품 품질 관리 △고객 서비스 △인력 관리 및 직무 교육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지원자는 오는 31일까지 13시까지 홈플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2월 중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3월 6일부터 근무를 시작하게 된다. 유통 관련 직무 경험자나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G03-9894841702

한편 홈플러스는 전사적인 체질개선을 바탕으로 신선한 변화와 혁신적 제도 개편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일환으로 지난해 우수한 고졸 인재 영입과 청년 구직활동 지원을 위해 대규모 고졸 공개채용 제도를 도입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학력과 스펙보다 현장에 적합한 능력과 인성을 중심으로 채용을 확대해 회사의 성장과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