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NS홈쇼핑은 이혜정 요리연구가와 전석민 쇼핑호스트가 출연하는 ‘빅쇼’를 론칭했다.
빅쇼는 이혜정 요리연구가가 엄마가 해주는 집밥처럼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오는 10일 첫 방송에서는 황태를 활용한 건강식 ‘황태양념구이’와 ‘황태국’을 선보인다. 황태양념구이는 우리나라 황태의 최대 산지인 강원도 용대리의 노랑태만을 주재료로 사용했다. 여기에 이혜정 요리연구가의 특제 소스로 초벌 구이해 감칠맛을 살렸다.
황태국은 다시마·멸치·황태머리를 사용해 끓여낸 진한육수에 국내산 채소를 넣어 구수하고 깊은 맛을 강조했다. 방송에서는 황태구이 6팩(팩당 180g)에 황태탕 6팩(팩당 330g)으로 구성해 4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어 7시 40분에는 ‘꼬리곰탕’을 방송한다. 호주산 청정우의 알꼬리만 사용해 비법육수 레시피로 푹 고아낸 진한 육수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 무·얼갈이배추·양파·당근·마늘 등 국내산 신선채소만을 이용해 더욱 건강하게 만들었다. 총 10팩 구성으로(1팩당 600g) 가격은 5만9900원.
이날 론칭 방송 특집으로 ARS자동주문 전화 시 1000원 할인과 함께 특정카드 5% 청구 할인 혜택이 주어져 더욱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맛있는 요리를 만드는 빅마마 이혜정 요리연구가와 안전한 먹거리 유통처의 대명사인 NS홈쇼핑의 건강한 케미를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빅쇼’를 통해 만날 수 있다”며 “앞으로 재미와 레시피 정보, 혜택 모두 담아 선보일 빅쇼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