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대표 김창호)은 로즈힙 열매 오일 등 보습 성분을 담아 부드러운 터치감은 물론 입술에 자연스럽게 밀착돼 선명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퓨어 샤인 립스틱’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그라데이션부터 풀 립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연출법이 관심을 받음에 따라 높은 발색력에 윤기를 더한 컬러 피팅 립스틱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퓨어 샤인 립스틱’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보이는 컬러를 그대로 선명하게 표현해주며, 쫀쫀한 텍스처가 뛰어난 밀착감을 선사해 오랜 시간 매혹적인 립을 유지해 준다.
새롭게 출시된 ‘퓨어 샤인 립스틱’은 로즈힙 열매 오일과 레몬 추출물, 히알루론산 등 자연유래보습 성분이 함유돼 매끄럽게 발릴 뿐 아니라 겨울철 입술이 건조해지지 않도록 케어해 준다. 또한 투명 용기에 제품이 담겨 있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립스틱의 생생한 컬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샤이베이지, 줄리엣로즈 등 데일리 컬러부터 스칼렛레드와 체리콕레드 등 트렌디한 레드 계열까지 총 12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데일리 메이크업에는 입술 중앙부터 자연스러움을 살리는 그라데이션 연출법으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시선을 사로잡는 풀 발색의 레드 립으로 표현하는 것이 좋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