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치과는 열정적인 복서의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록키’의 특별초대권을 증정하는 온라인이벤트를 11월 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록키’는 1975년 무패의 세계 챔피언인 아폴로와 무명복서 록키의 운명적인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영화 ‘록키’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록키’는 2012년 독인 함부르크에서 초연돼 호평을 받았으며, 올해 한국에서 아시아 최초로 초연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오는 29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약 3개월 간 공연될 예정이며 신성우, 김도현, 송창의, 김지우 등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디치과가 실시하는 뮤지컬 ‘록키’ 특별 초청이벤트는 11월 2일까지 유디치과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명(1인 2매)에게 초대권(R석)을 증정한다.
이 밖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유디치과 페이스북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초청이벤트를 기획한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은 “유디치과에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열정적인 복서의 도전 정신을 담은 뮤지컬 ‘록키’를 통해 유디치과의 고객들이 용기와 희망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지난 2013년부터 유디치과를 이용 중인 고객과 국민들에게 특별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유디컬처클래스’ 사업을 펼치고 있다.
또 유디컬처클래스는 토크(유명인사 초청 강연회), 갤러리(미술 및 공연전시회), 쇼(콘서트 뮤지컬 영화 연극) 등 3개 클래스로 구성돼 있으며, 유디치과에 성원을 보내주는 고객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는 사회환원 문화사업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