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유브릿지, 보급형 스마트폰 ‘아임백’에 카링크 기본 탑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10-04 09:17 KRD7
#유브릿지 #카링크 #아임백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유브릿지(대표 이병주)는 보급형 스마트폰의 핫이슈로 부상하고 있는 팬택의 ‘아임백(IM-100)’에 유브릿지의 무선 카미러링 솔루션 ‘카링크’가 정식 적용된다고 4일 밝혔다.

팬택이 지난 6월 보급형 스마트폰으로 출시한 아임백은 심플한 디자인과 전용 블루투스 스피커 ‘스톤(STONE)’을 바탕으로 매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NSP통신-아임백 카링크 동작 이미지 (유브릿지 제공)
아임백 카링크 동작 이미지 (유브릿지 제공)

카링크는 네비게이션을 스마트폰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연동해주는 카미러링 서비스이다. 기존의 차량용 네비게이션의 불편한 업데이트, 실시간 길안내 서비스에 대비한 실시간 교통정보 업데이트의 부족 등을 카링크를 사용하면 개선할 수 있다.

유브릿지 카링크 사업부 문필봉 팀장은 “보급형 스마트폰이 하나의 주류로써 자리매김한 시기에 발맞춰 네비게이션용 무선 미러링 솔루션 카링크가 아임백에 탑재되어 매우 기쁘다“며 “국내에서 출시되는 모든 스마트폰과 네비게이션에 기본적으로 탑재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해외 출시 중인 스마트폰과 네비게이션 제조사와의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카링크를 기본 적용하여 세계표준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