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오는 9월 4일 서울 여의도 공원에서 ‘2016 런온 서울(2016 RUN ON SEOUL)’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2016 런온 서울 레이스는 총 10+1㎞ 코스로 진행된다. 기존 10㎞에서 멈추지 않고 1㎞를 더 달릴 수 있도록 해 러너들이 ‘멈추지 않는 도전 정신’이라는 의미를 되새기는 동시에 젊은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최상의 러닝 무대를 제공할 계획이다.
모집 인원은 선착순 총 1만명으로, 다음달 4일~11일까지 11번가 홈페이지와 11번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런온 패키지는 4만원, 페이스 패키지는 8만원이며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런온 패키지는 기념 티셔츠를 포함한 완주 메달 및 간식 등이 포함됐으며, 페이스 패키지는 런온에 최적화된 뉴발란스 ‘페이스v2(PACEv2)’ 러닝화 신상품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대회 참가자들 중 뉴발란스 러닝화를 신고서 완주한 러너들에게는 ‘스페셜 완주 리워드’가 제공되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의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뉴발란스 런온 서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뉴발란스 러닝 페이스북, 뉴발란스 퍼포먼스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