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6인조 그룹 빅스(VIXX)의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젤리피쉬는 빅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엘리시움(VIXX LIVE FANTASIA ELYSIUM)’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빅스는 블랙 슈트로 시크한 매력을 살렸으며, 카메라를 삼킬 듯 날카로운 눈빛과 무게감 있는 포즈로 독보적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이전보다 더욱 어둡고 강렬해진 분위기다.
빅스의 콘서트 타이틀 명인 ‘엘리시움’은 선택된 자들만이 들어갈 수 있는 낙원을 의미하듯 매 콘서트마다 차별화 된 무대를 선보였던 이들은 이번에도 남다른 도전과 파격적 선택으로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지난 4월 연간 프로젝트 앨범 ‘젤로스(Zelos)’ 발매 이후 개별 활동에 집중해온 빅스가 콘서트를 통해 완전체로 돌아오는 만큼 다양한 볼거리를 기대하게 한다.
빅스는 이번 콘서트에서 연간 프로젝트인 ‘빅스 2016 컨셉션(CONCEPTION)’의 두 번째 작업 곡으로 곧 출시될 싱글 앨범 중 일부를 최초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지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빅스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는 오는 8월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