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세계사이먼-경기관광공사, ‘관광객 유치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7-15 16:21 KRD7
#신세계사이먼 #경기관광공사 #관광객 유치 #소비 촉진 #MICE 단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신세계사이먼은 경기관광공사와 ‘경기도 관광객 유치 및 소비 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신세계사이먼 여주 및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가진 쇼핑 콘텐츠와 경기도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결합해 국내외 관광객, 특히 대규모 마이스(MICE, 국제회의·전시회 등 방문객 관광산업) 단체의 유치 및 소비 촉진을 목표로 한다.

협약에 따라 신세계사이먼과 경기관광공사는 MICE 단체와 여행사 등을 대상으로 한 공동 마케팅에 상호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

NSP통신-조병하 신세계사이먼 대표(왼쪽)와 홍승표 경기관광공사 사장이 경기도 관광객 유치 및 소비 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세계사이먼 제공)
조병하 신세계사이먼 대표(왼쪽)와 홍승표 경기관광공사 사장이 경기도 관광객 유치 및 소비 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세계사이먼 제공)

경기관광공사는 MICE 단체나 여행사 대상 홍보 시 신세계사이먼 여주 및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대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신세계사이먼은 프리미엄 아울렛 내에 경기도 홍보물을 비치해 도내 관광자원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한편 MICE 단체 방문 시 환영 세레모니와 할인 쿠폰북 제공 등 맞춤형 서비스 제공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신세계사이먼이 여주와 파주에서 운영중인 프리미엄 아울렛은 폭넓은 브랜드 카테고리와 차별화된 MD(상품기획) 구성, 이국적인 건축물,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 등을 통해 연간 1500만명의 국내외 쇼핑객을 유치하고 있다. 특히 최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라인 프렌즈’ 캐릭터숍을 여는 등 해외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MD 구성을 강화하고 있다.

아울러 헤이리 마을, 프로방스, 캠프 그리브스 등 도내 대표적 한류관광지와 인접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내 파주시 관광안내소를 개장하는 등 지역의 관광자원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가고 있다.

조병하 신세계사이먼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과 경기도의 우수한 관광자원이 널리 알려져 경기도 관광산업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