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CGV아트하우스 클래스 ‘영화와 사진’ 강좌 매주 수요일 개최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6-07-15 14:55 KRD7
#CGV아트하우스 #CJCGV #영화와사진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CJ CGV아트하우스가 현대미술의 정점에 있는 사진의 기초와 개념에 대한 이해를 통해 영화 감상의 깊이를 더하는 CGV아트하우스 클래스 ‘영화와 사진(PHOTO & CINEMA)’ 강좌를 개최한다.

7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5주간 매주 수요일 CGV 씨네 라이브러리(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내)에서 진행된다.

CGV아트하우스 클래스 ’영화와 사진’ 강좌는 빛과 노출, 커트와 쇼트, 정지와 움직임 등 이미지에 대한 기초개념부터 분석까지 사진의 이론과 실기를 아우르는 전문적인 강의로 현대사회에서 가장 친숙한 예술 분야인 사진과 영화에 대해 깊은 이해를 도울 것으로 보인다.

G03-9894841702

‘영상을 만드는 카메라 메커니즘 및 구성 원리’, ‘감각적 영상을 만드는 실전 프레임 워크’, ‘실전에서의 사진과 영화의 미학적 본질 및 차이’, 이다, 8월의 크리스마스와 함께하는 ‘영화분석 1-사진이 본 영화, 영화가 본 사진’, 캐롤, 클로저와 함께하는 ‘실전 영화분석 2-사진으로 영화읽기, 영화로 사진읽기’ 등 총 5개의 강좌로 구성돼 있다.

이번 CGV아트하우스 클래스 ’영화와 사진’은 진동선 사진평론가와 함께한다.

CGV아트하우스 클래스 ’영화와 사진’은 영화와 사진에 관심 있는 누구나 수강 가능하며 수강료는 12만원이다.

수강신청은 CGV 홈페이지를 통해 7월 15일부터 가능하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진동선 사진평론가의 추천도서 ‘한번은, 빔 벤더스의 사진 그리고 이야기들’과 수강기간 중 CGV 씨네 라이브러리 자유입장패스, 그리고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영화관람 및 매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CGV아트하우스 극장팀 박지예 팀장은 “영화는 사진으로부터 탄생했고 사진은 영화와 함께 변화 발전하며 현대 시각 예술의 총아가 됐다”며 “사진의 기본 요소부터 사진과 영화가 서로 주고받은 영향에 이르기까지 흥미롭고 유익한 주제들을 다룰 이번 사진과 영화 클래스를 통해 이미지를 읽는 다양한 방법을 익히고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