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첨단보안기업 KT텔레캅(대표 엄주욱)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도록 ‘안심보안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안심보안서비스는 여름휴가가 집중되는 7월 18일부터 8월 15일까지 장기간 집을 비운 고객을 대상으로 순찰활동을 강화하고, 휴가기간 중 보안시스템 해제 발생시 안심문자 등을 통해 고객에게 통보해 주는 서비스로 KT텔레캅 고객이라면 누구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해 이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KT텔레캅은 도난사고가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새벽 2시부터 6시까지 특히 고가품과 현금을 많이 취급하는 금은방 및 편의점에 대해 순찰점검을 대폭 강화하고, 주요시설의 CCTV 등 보안장비의 작동상태 등을 점검할 예정이다.
한편 KT텔레캅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휴가를 떠나기 전 확인해야 할 ‘빈집털이 예방체크’ 방법을 소개하고, 고객들이 안심하고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쿨(Cool)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휴가지에서도 집과 매장의 안전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올레CCTV텔레캅’ 등 KT텔레캅의 보안상품에 대한 가입상담만 해도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 ‘안심쿨맛’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