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신발 멀티 스토어 ABC마트는 내달 1일~17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6 상반기 결산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할인 품목에는 올 여름 신상품들을 비롯해 나이키·아디다스·호킨스 등 인기 브랜드 제품들이 대부분 포함된다. 품목에 따라 여성화는 최대 50%, 스포츠화는 최대 40%, 샌들은 최대 30%까지 할인율이 적용된다.
ABC마트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상반기 결산세일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0일까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 ABC마트의 상반기 결산세일 소식을 공유하고 이벤트 안내 페이지에 참여완료 댓글을 작성한 참가자 중 30명을 추첨해 ‘2016 지산 밸리록 페스티벌’ 1일권 티켓(1인2매)을 증정할 예정이다.
ABC마트는 이번 세일 행사와 함께 평소 세일을 진행하지 않는 단독 유통브랜드 ‘스페리(Sperry)’와 ‘써코니(Saucony)’의 특별기획전도 실시한다. 스니커즈 브랜드 스페리는 20%부터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하며, 러닝화 브랜드 써코니는 ‘재즈’ 시리즈 제품을 30%부터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