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하우동천, ‘질경이데이’ 맞이 이벤트 풍성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6-23 17:06 KRD7
#하우동천 #질경이데이 #여성청결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은 내달 2일 ‘질경이데이(7.2DAY)’를 기념해 여름철 여성 외음부 건강의 올바른 관리법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NSP통신-하우동천 질경이데이(7.2DAY) 이벤트 포스터. (하우동천 제공)
하우동천 '질경이데이(7.2DAY)' 이벤트 포스터. (하우동천 제공)

하우동천에서는 질경이데이를 맞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우선 ‘질경이데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상 속에서 여성청결제 질경이를 찾아 인증하는 이벤트로 제품 사진을 비롯해 방송 광고, 포스터 등 질경이와 관련된 모든 사진을 촬영해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특정 해시태그를 작성, 업로드한 후 질경이 공식 페이스북에 url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70만원 상당의 리조트 숙박권과 오션월드 입장권(2매)를, 이외 46명을 대상으로 오션월드 입장권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질경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하우동천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일 하우동천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된다.

G03-9894841702

이외에도 하우동천은 질경이 데이를 맞아 할인과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질경이데이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우동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원석 하우동천 대표는 “이번 하우동천이 진행하는 질경이데이(7월2일) 이벤트는 여성청결제 질경이를 7일에 2정을 사용을 장려함으로써 여성의 외음부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많은 여성들이 Y존 토털케어 질경이를 사용으로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0년 개발된 질경이는 여성의 외음부를 종합적으로 관리해주는 여성청결제 브랜드로 청결뿐 아니라 냄새 제거, 보습, 탄력, 피부 톤 개선 등 제품력을 바탕으로 꾸준한 매출고를 올리고 있다. 11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 구성돼 4세이상 여성이라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향료 및 계면활성제, 합성착색료 등을 포함하지 않아 안전성을 강화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