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티쓰리 52주최고가·스타코링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 치과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22일까지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진행되는 가족 뮤지컬 ‘마법에 걸린 일곱 난쟁이’ 특별 초청 이벤트를 5월 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초청이벤트를 기획한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을 준비했다”며 “부모는 아이들과 소통하는 법을 아이들은 예절과 효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가족 뮤지컬 ‘마법에 걸린 일곱난쟁이’는 세계명작 백설공주를 재구성한 작품으로 공주와 왕자의 사랑 이야기가 아닌 난쟁이들의 배려심, 협력, 소통, 백설 공주의 예절과 효를 부각시켜 교육적 메세지를 전달한다.
또 지난 2006년 호암아트홀 초연 이후 지난해 9년 만에 재연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고 올해 다시 한 번 공연이 진행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유디컬쳐 클래스 뮤지컬 ‘마법에 걸린 일곱 난쟁이’ 특별 초청 이벤트는 5월 1일까지 유디치과 웹진에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0명에게는 초대권(S석, 1인 2매)을 증정하며, 이벤트 외에도 유디치과 고객은 공연 예매를 할 경우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유디 치과 공식 홈페이지 또는 웹진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