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네이처리퍼블릭, 퓨어 샤인 베이스 메이크업 4종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4-21 09:55 KRD2
#네이처리퍼블릭 #메이크업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퓨어 샤인 베이스 메이크업 4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소녀처럼 얇고 투명한 피부 표현의 메이크업이 인기를 얻음에 따라 내추럴 베이스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퓨어 샤인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피부 탄력과 진정 효과가 우수해 북미 인디언들이 사용했다고 알려진 콘플라워 추출물과 피부 보호 효과의 바닐라 추출물 등 식물성 보습 성분이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또한 다음 단계 제품의 밀착력을 높여주며,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NSP통신-퓨어 샤인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퓨어 샤인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퓨어 샤인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단계별 피부 표현이 가능하도록 메이크업 베이스와 비비크림, 파우더 팩트, 컨실러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각 2가지 타입으로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뛰어난 밀착력의 ‘퓨어 샤인 커버 비비 SPF35 PA++’는 소량 사용만으로도 건강한 윤광 피부를 연출해 준다. 양 조절이 편리한 팁 타입의 ‘퓨어 샤인 커버 컨실러 SPF30 PA++’는 미백과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성으로 잡티 등 숨기고 싶은 스폿 부위를 간편하게 커버할 수 있다.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 연출을 위해서는 폴리네시아 블루라군 워터가 함유된 ‘퓨어 샤인 메이크업 베이스 SPF20 PA++’로 피부 결과 톤을 보정한 다음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을 덧발라 본연의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마무리한다. 여기에 컨실러로 피부 결점을 보완하면 더욱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퓨어 샤인 파우더 팩트’를 사용하면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를 오랜시간 유지할 수 있다.

G03-9894841702

또 ‘퓨어 샤인 메이크업’ 라인은 베이스 메이크업 외에도 워터프루프 컬러링 펜슬과 젤리핏 틴트, 멜팅 틴트 등이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