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세아베스틸, 군산시와 희망나눔 지역복지 협약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6-04-20 13:41 KRD7
#세아베스틸 #세아베스틸 군산공장 #군산시 #박준두 세아베스틸 지원본부장 #희망나눔 지역복지 협약
NSP통신-박준두 세아베스틸 지원본부장(사진 오른쪽 세번째)과 김태완 노조위원장(왼쪽 두번째)이 문동신 시장(왼쪽 세번째)과 희망나눔 지역복지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박준두 세아베스틸 지원본부장(사진 오른쪽 세번째)과 김태완 노조위원장(왼쪽 두번째)이 문동신 시장(왼쪽 세번째)과 희망나눔 지역복지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세아베스틸 군산공장은 20일 전북 군산시와 ‘2016 희망나눔 지역복지 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사회 나눔문화 실천에 발 벗고 나섰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세아베스틸은 올해 어려운 이웃 및 복지시설에 2억원을 후원할 예정이다.  

특히 세아베스틸은 ‘사랑의 계좌 갖기 운동’과 ‘급여 끝전 모으기 운동’ 등을 펼쳐 지역복지 희망 나눔에 필요한 후원금을 마련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G03-9894841702

또한 ‘희망나눔 세아러브하우스’를 통해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한 공부방 꾸미기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매월 무료급식소를 찾아 후원품 지원과 함께 배식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울러 복지시설 위문, 시설아동을 위한 산타데이 행사, 취약계층 여름나기 및 겨울나기 지원, 가정위탁 및 다문화가정 아동 생계비 및 후원물품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박준두 세아베스틸 지원본부장은 “우리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함께 동행하는 세아,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세아가 되겠다”고 전했다.

김태완 노조위원장은 “노사가 서로 협력해 나눔과 배려로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과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거듭 나겠다”고 말했다.

문동신 군산시장은 “기업의 사회 책임활동과 사회공헌활동은 지역사회 행복의 밑거름이 된다”며, “마음을 모아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세아베스틸 직원들의 정성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세아베스틸은 지난 2012년부터 군산시와 ‘희망나눔 지역복지’ 협약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총 8억4000만 원 상당을 어려운 이웃 및 복지시설에 후원한 바 있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