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밀텍산업, 제면기 시장 진출...이태리 제면기 ‘마카토(Marcato)’출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6-04-20 10:27 KRD7
#밀텍산업 #제면기 #이태리 #마카토 #황의경

압출 방식이 아닌 수타방식 제면으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아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종합 리빙 전문기업 밀텍산업(대표 황의경)이 85년 전통의 이태리 제면기 ‘마카토’(MARCATO) 2종 (모델명 : ATLAS, AMPIA)과 전용 액세서리 8종 출시를 통해 제면기 시장에 진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면기인 마카토는 간단한 조작만으로 빠른 시간에 생면을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생면과 건면을 만들 때 어려웠던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다.

만들 수 있는 면 요리도 다양하다. 스파게티, 파스타, 라비올리, 마카로니 등 이태리 생면과 자장면, 짬뽕면 등 중식면, 칼국수면, 수제비, 만두피 등 한식 면 요리를 제면기 한 제품으로 총 100여 가지 요리를 만들 수 있다. 또한, 밀텍산업과 이태리 마카토사가 공동 개발한 레시피를 제공해 손쉽게 면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G03-9894841702

마카토 제면기는 알루미늄 ‘아노다이징’(Anodizing) 기술을 적용하여 내마모성을 높여 제면시 안전성과 미려한 색상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5가지 국제 특허기술과 고유 기술을 통해 고급 수타 레스토랑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태리 마카토사가 85년간 연구∙개발한 고유기술 노하우를 통해 선보이는 전용 제면기 액세서리 8종도 함께 출시한다.

전동 모터인 파스타 드라이브를 통해 수동식 제면에서 전동식 제면으로 빠르고 손쉽게 제면이 가능하며, 면 건조대인 타카파스타를 통해 생면 제면 후 건면을 만들 수 있다. 또 가운데 구멍이 난 파스타인 마카로니류의 파스타를 뽑을 수 있는 레지나 등 다양한 액세서리 8종이 출시된다. 본체 및 액세서리 모두 100% 이태리 현지 개발 및 생산으로 안정성과 기술적인 차별화를 뒀다.

밀텍산업 황의경대표는 "최근 먹거리값이 큰 폭으로 증가하고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며,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직접 생면을 만들어 먹을 수 있으면서도 맛과 안전성을 높이는 새로운 개념의 제면 문화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마카토 제면기 아틀라스(ATLAS)는 실버색상과 핑크색상,‘암피아(AMPIA) 제품은 실버색상으로 출시되 개인 취향에 따라 제품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밀텍산업은 제면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마카토 제면기를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7만원 상당의 마카토 ‘디스펜서’를 증정한다.

제면기 본체 출시가격은 실버 색상 기준으로 아틀라스와 암피아 각각 17만원, 15만원이며, 신세계 전국 백화점 및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