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듀오웨드, ‘듀오 웨딩 혼수 트렌드 페어’ 23일~24일 개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6-04-14 10:56 KRD7
#듀오웨드 #결혼 #혼ㅅ #페어 #박수경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한국 대표 웨딩컨설팅 ‘듀오웨드’(대표 박수경)는 이달 23일과 24일 양일간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숲 갤러리아 포레에서 ‘듀오 웨딩&혼수 트렌드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올해 결혼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결혼식 준비에 필수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전시회다. 국내외 100여개 웨딩 브랜드가 참가해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메이크업, 신혼여행, 예물, 혼수 등 최신 웨딩 트렌드와 신상품 정보를 선보인다. 2016 F/W 웨딩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자리이다.

듀오 웨딩 플래너는 고객과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엄선한 웨딩 상품을 고객 취향에 맞게 구성하여 소개한다.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코너에서는 예비 신랑 신부가 체형에 맞게 예복을 골라 입을 수 있는 무료 피팅 서비스까지 진행한다.

G03-9894841702

듀오웨드 전문가와 함께 웨딩홀 전문 검색 서비스인 ‘텐웨딩홀’에서 전국 700여개 인기 예식장 정보를 비교하고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고객 취향에 따라 할인율 높은 웨딩홀 등 인기 테마별로 합리적인 가격에 실시간 검색과 예약이 가능하다.

업체별로 특별한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박람회 당일 계약한 예비부부에게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 웨딩 패키지를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하여 판매한다. 허니문, 한복, 예물 등 혼수품목도 최대 30%까지 금액을 할인해준다. ‘텐웨딩홀’ 서비스를 통해 예식장 계약 시엔 웨딩홀별 식대 최대 30% 할인과 대관료, 꽃 장식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다양한 방문 선물도 준비했다. 방문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듀오웨드’와 ‘크리스탈 프롬 스와로브스키’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특별 웨딩주얼리를 선물한다. 현장 방문 고객 중 10명에게는 서울숲에서 데이트 스냅사진을 무료로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명품 폐백 세트와 소형가전, 허니문 편집 앨범, 원목 액자 등 푸짐한 경품도 마련했다.

듀오 웨딩 박람회는 사전 예약제로 방문신청을 받아 쾌적하고 품격 있는 관람 환경을 조성하여 예비부부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