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미니스톱, 언양식 바싹불고기 도시락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4-14 08:55 KRD2
#미니스톱 #바싹불고기 #도시락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은 언양식 바싹불고기 도시락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언양식 바싹불고기’란 불고기를 국물 없이 바싹 구워 고기 고유의 맛을 살린 경상도 언양의 지역별미다.

미니스톱이 이번에 출시한‘언양식 바싹불고기 도시락’은 바싹불고기를 메인 반찬으로 하여 흑미밥과 해물경단구이, 호박볶음, 계란말이, 볶음김치, 후르츠샐러드를 정갈하게 담은 제품이다.

NSP통신-언양식 바싹불고기 도시락 (미니스톱 제공)
언양식 바싹불고기 도시락 (미니스톱 제공)

미니스톱은 최근 맛집, 먹거리에 대한 관심 증가로 멀리까지 찾아가서 지역 별미를 맛보는 고객들이 생김에 따라 전국 각지의 별미를 편의점 도시락으로 손쉽게 먹을 수 있도록 팔도명물 도시락 시리즈를 기획하여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언양식 바싹불고기 도시락’은 지난 달 ‘전주식 비빔밥 도시락’출시에 이은 ‘팔도명물 열전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으로 가격은 3,900원이다.

G03-9894841702

한상모 미니스톱 도시락 MD는 “전국 팔도에 직접 가지 않더라도 가까이 있는 미니스톱에서 손쉽게 지역의 별미들을 맛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팔도명물열전’이라는 컨셉으로 도시락 시리즈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계속해서 다양한 팔도 별미를 담은 도시락을 출시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