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정읍시, 종합관광안내센터에 LED 전광판 운영

NSP통신, 유혜림 기자, 2016-04-04 14:41 KRD7 R1
#정읍시 #정읍 #전광판
NSP통신- (정읍시)
fullscreen
(정읍시)

(전북=NSP통신) 유혜림 기자 = 전북 정읍시가 정읍역 광장 정읍종합관광안내센터 옥상에 홍보 전광판을 설치하고 이달부터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

정읍시는 KTX 정읍역이 개통되면서 전북 서남권 및 전남 장성·담양권역의 관문으로서의 역할이 증대되고 이용객들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정읍의 문화관광 자원과 농특산품 등을 홍보하기 위해 전광판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전광판은 가로 5.3m, 세로 2.9m 규모의 고해상도 LED 풀컬러 최신형 옥외용 SMD 소자 적용으로 화질이 선명하고 동영상 재생이 용이하다.

G03-9894841702

특히 정읍종합관광안내센터의 통유리 외벽과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전광판 외관을 제작했다.

전광판은 정읍의 문화관광 자원과 지역특산물 및 지역축제 등을 동영상 및 그래픽으로 하루 15시간 송출하게 되는데, 공익적 내용의 홍보를 원하는 유관기관 등도 사전 신청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정읍종합관광안내센터는 지난해 리모델링을 마쳤으며 1층에는 관광안내데스크와 전통공예관, 정읍 문화관광홍보전시 시설이 있고 2층에는 정읍의 농특산물 홍보판매장과 비즈니스룸, 카페테리아가 자리하고 있다.

김생기 시장은 “정읍종합관광안내센터 전광판이 정읍의 문화관광 축제 등을 생생한 동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널리 알림으로써 정읍발전에 크게 기여하기를 바란다”며 “KTX 운행시간에 맞춰 환영인사와 지역홍보자원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유혜림 기자, miroakst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