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단장증후군 치료신약 ‘소네페글루타이드’ 국제일반명 등재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가 프로바이오틱스 베스트셀러 제품 ‘프로비마게(PROBI MAGE)’의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해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동국제약 프로비마게는 백화점 등 일반유통으로 출시한지 2년만에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 또한 프로비마게는 지난해동안 불만 접수가 한 건도 발생하지 않은 ‘클레임 0’이라는 성과를 달성해 소비자들로부터 안정성과 효능에 대한 우수성도 인정받았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1일부터 17일까지 프로비마게 대상으로 가격할인이 들어가며 빈병을 가져오면 5%를 추가 할인해 준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에 입점된 ‘네이처스비타민샵’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판매량 10만개 돌파와 지난해 ‘클레임 0’이라는 성과를 기록한 것은 그만큼 고객들의 신뢰가 크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이 같은 고객들의 신뢰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를 기념하는 사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비마게는 동국제약이 2014년부터 스웨덴 ‘프로비(Probi)’사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현지에서 생산해 수입하고 판매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