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20대 총선

서울 성북구‘을’ 민병웅, 동덕여대·월곡역 창조·문화거리 조성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03-18 10:51 KRD7
#20대 총선 #서울 성북구 을 #민병웅 새누리당 #동덕여대·월곡역 #창조·문화거리
NSP통신- (강은태 기자)
(강은태 기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민병웅 새누리당 서울 성북구‘을’ 예비후보가 자신이 국회의원이 되면 동덕여대, 월곡역 일대를 창조 문화 거리로 탈바꿈 시키겠다고 공약했다.

민 예비후보는 “현재 성북구 월곡역 일대는 대형마트와 보건소, 소규모 상가들이 혼재하는 지역으로 젊은 층과 어르신까지 모든 연령대가 지나가는 곳 이지만 영화관이나 공연장 등 문화요소가 없다”고 지적했다.

이어 “문화 거리조성 사업은 단지 기반 시설을 바꾸는 것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연중 거리공연이 벌어지는 축제 거리로 지역주민과 예술가들이 사업초기부터 적극 참여토록 만들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G03-9894841702

성북구 지역 토박이임을 강조하는 민 예비후보의 동덕여대·월곡역 일대 창조·문화거리 조성 공약이 지켜질 경우 이 지역 침체된 상권이 신촌과 홍대입구에 버금가는 젊음의 창조 문화 거리로 변할 수 있다는 것이 민 예비후보의 설명이다.

한편 민병웅 예비후보는 김효재 예비후보와 새누리당 성북구‘을’ 후보 자리를 두고 17일 결선 투표에 돌입한 상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