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치과는 동대문 케이라이브(K-live)에서 진행되는 홀로그램 드로잉쇼 ‘렛츠고’에 40여명을 초대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유디치과 SNS를 통해 실시한다.
KT와 주식회사 드로잉 쇼가 공동 제작한 ‘렛츠고’는 3차원 입체영상인 홀로그램과 배우들의 실제공연이 결합된 미술 쇼다.
세계 일주를 테마로 한국, 중국, 그린란드 등 세계 주요도시를 탐험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넌버벌(비언어 공연) 특유의 코믹한 감성으로 그려냈다.
3명의 공연자가 홀로그래픽 영상과 함께 어우러져 출연하며, 동작인식, 음성인식 및 실시간 홀로그램 영상합성 기술을 통해 관객이 직접 공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초청이벤트를 기획한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은 “화려한 포퍼먼스와 다양한 특수효과로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홀로그램 드로잉쇼 ‘렛츠고’ 공연을 통해 유디치과를 애용하는 고객들이 특별한 문화컨텐츠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디 치과가 실시하는 홀로그램 드로잉 쇼 ‘렛츠고’ 특별 초청 SNS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유디치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또는 카카오스토리를 방문해 팔로우(친구)를 맺고, ‘렛츠고’를 함께 보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태그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또 유디치과는 페이스 북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 인스타 그램과 카카오스토리 각 채널 당 10명씩 총 40명(1인 2매)에게 무료 초대권을 증정하며 이 밖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유디치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또는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