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펄어비스↑·썸에이지↓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파코메리는 지난 4일 대전 선샤인호텔에서 ‘새로운 도약을 위한 전략 워크샵’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워크샵은 파코메리 뷰티스테이 가맹점과 마케팅 책임자, 신규 가맹 희망자 등 전국에서 모인 100여명의 뷰티마스터가 참석한 가운데 주요 사내 현황과 마케팅 전략을 공유했다.
워크샵에서 박형미 파코메리 회장은 “세계적인 바이오화장품 전문기업으로 변신중인 파코메리 뷰티스테이가 도약에 성공하려면 가맹점과 본사와의 소통이 필수적”이라며 “전국 가맹점주는 파코메리 본사가 보유한 매출신장 비법과 마케팅 지원시스템을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파코메리 뷰티스테이는 신개념 이너뷰티 전문 프랜차이즈로 전문가 상담서비스와 진단, 스킨-두피케어 서비스, 홈케어 피부마사지기, 이너뷰티 제품이 구비돼있다. 고객에게 직접 뷰티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파코메리 관계자는 “중동 및 중국과 인도, 베트남, 캄보디아 등 동남아시아에도 뷰티스테이 프랜차이즈 수출을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코메리는 매주 금요일 오후2시 서울 본사에서 뷰티스테이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