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동아제약, 개별인정형 원료 ‘동아 오메가-3’ 선봬

NSP통신, 오금석 기자, 2016-02-01 10:50 KRD7
#동아제약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 #DHA #EPA
NSP통신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동아제약이 약국전용 건강기능식품 ‘동아 오메가-3’를 출시했다.

동아제약은 ‘동아 오메가-3’에 대해 DHA함유량을 EPA함유량보다 2.5배 높였다. 그리고 개별인정형 원료를 사용해 혈중 중성지질, 혈행 개선 기능 외에도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캡슐 크기를 축소시켜 복용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소비자가 안심하고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식품 제조부터 가공, 판매 단계까지 각 단계별로 이력 추적이 가능한 식품 이력 추적 마크가 표기돼있다.

G03-9894841702

오메가-3는 몸에서 생산이 불가능한 필수지방산이다. 때문에 음식이나 보조제를 통해 섭취가 가능하며 대표적인 오메가-3 종류에는 DHA, EPA가 있다.

DHA는 뇌세포를 활성화시켜 기억력과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고 노인성 치매 예방과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EPA는 혈중 콜레스테롤 함량을 낮추고 혈전 형성을 억제해 고혈압, 고지혈증, 심근경색 등의 성인병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최근 오메가-3가 혈관건강뿐만 아니라 두뇌건강 효과로 주목 받고 있다”며 “동아 오메가-3를 꾸준히 복용하면 중·장년층의 심혈관계 성인병 예방과 태아의 뇌신경 발달, 수험생들의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