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트렉스타, 세계 최대 아웃도어박람회 참가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1-26 20:16 KRD2
#트렉스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트렉스타(대표:권동칠)가 세계 최대 아웃도어 박람회 ISPO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또 국내 신발 전용 브랜드샵 런칭 등을 통해 공격적 영업을 펼칠 계획이다.

트렉스타는 적극적인 해외 영업을 위해 지난 24일부터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아웃도어 스포츠용품 박람회인 ISPO에 참가 중이다. 트렉스타는 2015년 이 대회에서 세계최초로 황금상, 아시아제품대상 등 2관왕을 달성했고 올해에도 약 100여 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또 활발한 수출 계약을 통해 지난해 대비 글로벌 시장 40% 신장하며 해외 시장 점유율을 더욱 확장하고 있다.

트렉스타의 이번 참가 주력제품은 트레일, 백패킹, 하이킹, 윈터 등 F/W 카테고리 100여 종의 제품이다. 이는 F/W라인으로 확대를 시도하고 있는 이번 ISPO의 컨셉에 맞춘 제품들이다. 트렉스타는 이번 ISPO에서 F/W 제품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라인을 제시하면서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캐주얼 시장에서도 공격적인 영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트렉스타의 공격적 영업은 국내에서도 활발하게 이어질 예정이다. 트렉스타는 2016년에 4년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 신발 선정되었으며, 상반기 중에 기존 매장과 차별화된 인테리어, 제품 구성을 갖춘 신발 전문 브랜드샵을 런칭 할 계획이다. 전국중소도시와 도심에 진출 예정인 신발 전문 브랜드샵은 트렉스타의 기술력과 세계적인 트렌드가 반영된 제품이 전시 및 판매될 예정이다.

G03-9894841702

트렉스타 권동칠 대표는"차별화된 기술과 트렌디한 제품을 통해 글로벌 트렉스타를 만들 계획이라며 “이 기세를 몰아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다양한 공격적인 영업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