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삼성전자, 강민구 등 인기세프구성 ‘클럽 드 셰프 코리아’ 출범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5-12-23 11:00 KRD2
#삼성전자(005930) #클럽드셰프코리아
NSP통신-클럽 드 셰프 코리아는 뛰어난 실력과 개성 넘치는 요리로 주목 받고 있는 (왼쪽부터)이충후, 임기학, 임정식, 강민구 등 4명의 인기 셰프로 구성됐다.
클럽 드 셰프 코리아는 뛰어난 실력과 개성 넘치는 요리로 주목 받고 있는 (왼쪽부터)이충후, 임기학, 임정식, 강민구 등 4명의 인기 셰프로 구성됐다.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삼성전자가 23일 한국 최고의 셰프들로 구성된 ‘클럽 드 셰프 코리아’를 전격 출범시키고 셰프컬렉션 냉장고 등 삼성 프리미엄 주방 가전 홍보 강화에 나섰다.

2013년에 출범된 ‘클럽 드 셰프’에 이은 ‘클럽 드 셰프 코리아’는 뛰어난 실력과 개성 넘치는 요리로 주목 받고 있는 강민구·이충후·임기학·임정식 등 4명의 인기 셰프로 구성됐다.

클럽 드 셰프 코리아는 삼성전자 주방 가전 제품의 홍보 대사로 신제품 출시 행사 등에 참여하고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에 직접 나선다.

G03-9894841702

특히 한국 음식에 맞는 식재료의 보관 방법과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조리법 등을 조언하며 제품의 개발단계부터 참여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더욱 유용하고 편리한 주방 가전 제품의 탄생이 기대된다.

또 클럽 드 셰프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와 제휴를 맺고 있는 유명 글로벌 요리 학교인 프랑스 ‘페랑디’·미국 ‘CIA’ 등과의 협업을 통해 한국 식문화의 전파와 교류는 물론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서 삼성의 위상 강화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