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인바디, 체성분 분석기·스마트 헬스케어 성장…매출 ‘맑음’

NSP통신, 김소연 기자, 2015-11-25 10:52 KRD7
#인바디(041830) #체성분분석기 #스마트헬스케어

(서울=NSP통신) 김소연 기자 = 스마트 헬스케어 시장의 성장에 따라 인바디(041830)는 웨어러블 기기인 인바디 밴드를 지난 4월에 국내에서 출시했다.

인바디밴드는 손가락만 대면 바로 체성분을 측정할 수 있는 밴드로 시계처럼 착용 후 엄지와 검지로 인바디밴드를 터치하면 체지방률이 표시될 뿐만 아니라 심박수, 걸음수, 활동거리, 활동시간, 소비 칼로리 등을 측정할 수 있어 효율적인 건강관리를 돕는다.

인바디 밴드는 FDA로부터 판매승인을 획득해 11월부터 아마존 등 온라인쇼핑몰에 판매하기 시작했다.

G03-9894841702

여기에 암웨이를 통한 동남아지역에 공급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해외지역 진출도 준비하고 있어 향후 인바디밴드의 매출 성장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상헌 하이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조기진단 및 예방치료로 의료 서비스의 패러다임이 변화하는 환경하에서 체성분 분석기의 인지도 상승으로 인해 걸음마 단계인 체성분 분석기 시장을 끌어 올릴 것이다”며 “이는 인바디의 매출 성장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그는 “스마트 헬스케어 시장이 성장하는 환경하에서 인바디는 웨어러블 체성분 분석기기인 인바디 밴드를 출시, 효율적인 건강관리의 첨병역할로 인해 해외매출 성장성이 높아 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인바디의 신성장동력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망했다.

본 정보(기사)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NSP통신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SP통신/NSP TV 김소연 기자, goodjob@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