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티쓰리 52주최고가·스타코링크↓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동아제약(대표 이원희)은 오는 25일부터 서울의 직장인 밀집 지역에서 ‘당신에게 딱 맞춘 NEW(뉴) 가그린’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부터 12월 11일까지 3주 동안 매주 수, 목, 금요일 3일간 진행되며 시간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금요일은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행사 장소는 25일 상암동 MBC 문화방송 사옥, 26일 광화문역 5번 출구, 27일 홍대입구역 9번 출구를 시작으로 서울시 내 직장인 및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시행된다.
동아제약은 가그린 게임 전용 부스를 방문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간단한 사다리 게임을 진행해 참가자들에게 가장 잘 맞는 가그린을 찾아주고 선물로 가그린 오리지널 또는 가그린 제로 샘플(100ml)을 1인당 1개씩 총 1000명을 대상으로 증정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최근 감각적인 디자인과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새로워진 7종의 가그린을 선보인 만큼 이번 이벤트는 제품 인지도 증대와 함께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가그린을 알아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벤트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