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디지털존, 유무선 외장하드 ‘위보 에어 M7 플러스’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10-27 09:13 KRD2
#디지털존 #위보 에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디지털존(각자대표 심상원, 전정우)은 SSD 유무선 외장하드 ‘위보 에어 M7 플러스(WeVO Air M7 Plus)’를 본격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위보 에어 M7 플러스’는 나스(네트워크 스토리지)보다 편리한 스마트폰 홈클라우드 기능을 채택, 외부에서 스마트폰으로 집이나 회사에 있는 위보 에어 M7에 담긴 파일 등을 동시에 5명이 접속하여 활용할 수 있다.

위보 에어 M7 플러스는 기본적으로 휴대용 무선 인터넷 공유기 기능과 외장 SSD 드라이브 기능 및 각종 카드리더기 기능을 제공,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NSP통신-유무선 외장하드 위보 에어 M7 플러스 (디지털존 제공)
유무선 외장하드 위보 에어 M7 플러스 (디지털존 제공)

SSD 메모리를 USB 3.0 스펙으로 활용하면 매우 빠른 속도로 영화 음악 문서 사진 등을 무선으로 재생할 수 있고, PC를 거치지 않고 디지털카메라의 사진이나 블랙박스 메모리 등을 바로 백업할 수도 있다.

G03-9894841702

또 휴대용 위보 에어 M7 플러스는 4200mAh의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내장하여, 외부에서 스마트폰이 방전돼 긴급하게 충전이 필요할 때 보조배터리 역할을 하며, 웹상에 공유된 각종 영화와 음악 파일을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설정하여 위보 에어 M7에 직접 내려받을 수 있다.

이밖에 외부접속주소설정(DDNS) 기능을 무료로 제공, 멀리 떨어져 있어도 사용자가 도메인 주소를 직접 만들고 외부에서 손쉽게 위보 에어 M7 플러스에 접속하여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