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가방앤컴퍼니, 종합 온라인 쇼핑몰 ‘마가린’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10-15 16:38 KRD7
#아가방앤컴퍼니 #마가린 #종합 온라인 쇼핑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이원재)는 종합 온라인 쇼핑몰 ‘마가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가방앤컴퍼니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마가린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도 함께 론칭했다.

NSP통신

마가린은 ‘엄마와 아가를 연결해 준다’는 의미다. 마가린에서는 유아의류 및 용품, 출산용품, 여성 패션, 가구, 건강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제품을 선보인다.

아가방, 에뜨와, 디어베이비, 데스티네이션 마터니티 등 아가방앤컴퍼니의 모든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아이오페·헤라 등 화장품과 캐주얼 의류 PAT, 건강식품 GNC, 한국도자기 제품도 살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앞으로 질 좋은 제품을 선별해 추가로 입점시키고 경쟁력을 갖춘 소상공인 브랜드도 적극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계획이다.

G03-9894841702

아가방앤컴퍼니는 마가린의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가린 100원 윙딜’를 프로모션을 진행,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쇼핑몰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유아용 넥워머와 고급 스테인레스 물병을 100원에 판매한다.

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12일까지는 댓글응모자 중 총 100명을 선정해 하나투어 상품권 100만원권, 메가스터디 영어 전집 50권세트 등을 증정한다.

최성일 아가방앤컴퍼니 팀장은 “종합 쇼핑몰 마가린을 오픈함으로써 오프라인-온라인-모바일 채널을 유기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옴니채널 서비스를 구축했다”며 “경쟁력 있는 한국 브랜드를 발굴하고 이를 중국 랑시그룹과 연계해 중국 시장에 선보이는 글로벌 종합 온라인 쇼핑몰로 키워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