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유디치과, 교육 소외지역 초·중·고 학생에 구강건강용품을 후원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10-15 10:16 KRD7
#유디치과 #교육 소외지역 #초·중·고 #구강건강용품 #연세대학교 자원봉사센터
NSP통신-연세대학교 봉사단과 아이들이 4일간의 캠프일정을 마치고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연세대학교 봉사단과 아이들이 4일간의 캠프일정을 마치고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치과는 연세대학교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저소득층 자녀를 비롯해 교육 소외지역에 있는 초·중·고 학생 1200여 명에게 약 600만원 상당의 구강건강용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은 “연세대학교 봉사단에서 하고 있는 뜻 깊은 일에 유디 치과가 도움을 줄 수 있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유디 치과는 대학교 및 여러 사회봉사단체를 후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NSP통신-연세대 봉사단과 아이들이 학습 및 진로 상담을 위해 둘러 앉아 있는 모습
연세대 봉사단과 아이들이 학습 및 진로 상담을 위해 둘러 앉아 있는 모습

한편 유디치과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 지내고 있는 학생들의 구강건강을 위해 600만원 상당의 구강건강용품을 무상으로 제공했고 연세대 자원봉사센터는 학생 1200여 명에게 구강건강용품을 전달하며 올바른 치아 관리 방법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또 연세대 봉사센터는 지난 7월 말부터, 경기, 강원, 충청, 경남, 인천 등 8개 지역의 청소년들을 만나 영어, 수학, 과학 등 교육활동을 비롯해 자아 찾기 프로그램, 학습 진로 상담과 같은 다양한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