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유디치과 강남뱅뱅점, 강남구 작가 개인전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10-02 09:16 KRD7
#유디치과 #강남뱅뱅점 #강남구 작가 #극사실주의 #유디 갤러리
NSP통신-강남구 작가, 2015년작 공간-생명력
강남구 작가, 2015년작 ‘공간-생명력’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치과 강남뱅뱅점은 현실보다 더 사실적인 그림을 표현하는 극사실주의 작가, 강남구의 개인전을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 갤러리에서 오는 29일까지 개최한다.

강남구 작가는 조선대학교 회화학과 및 교육대학원을 졸업하고, 대한민국 미술대전 심사위원을 역임했다.

1994년 첫 개인전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약 400회가 넘는 단체전 및 초대전에 참여한 강남구 작가는 화사한 색채로 꽃, 나무, 들판 등 중심이 되는 소재를 집중적으로 표현하고, 배경은 몽환적으로 처리해 자연을 더욱 사실적으로 표현코자 했다.

G03-9894841702

이번 강남구 작가의 개인전을 준비한 유디 치과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와 갤러리를 연결해 환자들에게 마음의 안식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NSP통신
NSP통신-강남구 작가의 새벽강(위)과 석류(아래)
강남구 작가의 새벽강(위)과 석류(아래)

한편 양재역 2번 출구,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유디 갤러리는 유디치과 강남뱅뱅점의 독립적 형태의 미술 갤러리로 환자들이 지루한 대기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환영 받고 있다.

또 유디갤러리는 정기적인 미술 전시회를 개최해 작가들에게 전시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필요한 제작비용을 지원하는 문화사회공헌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