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풀무원 ‘자연은맛있다’, 해물라인 4종 리뉴얼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10-01 11:28 KRD2
#풀무원홀딩스(017810) #자연은맛있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생라면 브랜드 ‘자연은맛있다’가 사계절을 대표하는 국내 제철 해산물을 활용해 ‘꽃게짬뽕’, ‘통영굴짬뽕’, ‘새우짬뽕’, ‘맑은조개탕면’ 등 해물 라인 4종을 업그레이드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자연은맛있다 해물 4종은 연평도 꽃게, 통영 굴, 서해안 새우, 남해 바지락 등 제철 산지의 엄선된 자연재료를 사용해 보다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꽃게짬뽕은 통통한 살이 단단하게 여무는 연평도 가을 꽃게로, 통영굴짬뽕은 싱싱한 겨울 통영 굴로, 새우짬뽕은 1년 중 가장 통통하게 살이 오르는 봄철 서해안 꽃새우로, 맑은조개탕면은 남해 한려수도에서 자란 여름 바지락으로 원재료를 업그레이드 했다.

NSP통신-풀무원 자연은맛있다 해물라인 4종 (풀무원 제공)
풀무원 '자연은맛있다' 해물라인 4종 (풀무원 제공)

아울러 자연은맛있다의 트레이드 마크인 기름에 튀기지 않고 바람으로 말린 생면 식감도 해물의 시원하고 깊은 맛을 더욱 살릴 수 있는 방향으로 최적화했다.

G03-9894841702

면발 사이사이에 미세한 구멍을 내는 자연은맛있다의 발포공법은 그대로 살리면서 꽃게짬뽕은 기존 1.35mm에서 1.50mm로 보다 두꺼운 면으로 바꿨으며 맑은조개탕면은 자연은맛있다 시리즈 중 가장 넓은 3mm 칼국수 면발 형태로 변경했다.

김민순 풀무원 라면사업부 BM(Brand Manager)은 “국내 사계절을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철 해물 원재료로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 해물라면 라인업을 완성했다”며 “특히 ‘자연은맛있다’는 기름에 튀기지 않은 생라면이라서 더욱 쫄깃한 면발과 함께 시원한 해물의 감칠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더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자연은맛있다는 2010년 12월 첫 출시 이후 라면 시장에서 생라면 카테고리를 점차 확대하고 있다. 현재 ‘꽃게짬뽕’, ‘통영굴짬뽕’, ‘새우짬뽕’, ‘맑은조개탕면’, ‘오징어먹물짜장’, ‘고추송송사골’, ‘파송송사골’, ‘황태메밀막국수’, ‘가쓰오메밀소바’, ‘튀기지않은사리면’ 등 총 10종의 제품을 갖추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