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레드페이스는 추석을 맞아 일부 F/W 신상품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레드페이스는 선선한 가을 날씨에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려는 소비자를 위해 등산화, 배낭 등 관련 용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콘트라 레오 등산화’는 남녀공용의 로우컷 등산화로 가벼운 트레킹에 적합해 등산용품에 대한 부담 없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제품.
특히 부틸 고무를 사용해 적당한 강도와 점력을 지닌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아웃솔이 마찰력을 높여 미끄러운 산길에서도 안정감 있게 발걸음을 지지해준다.
또한 온도 차가 심한 환절기 날씨에 적합한 가을 의류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를 만난다. 스테디셀러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콘트라 엑스 네오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기술인 콘트라텍스를 적용해 방풍 및 방수 기능이 우수하고 투습성까지 갖춰 가을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이다.
이외에도 가볍고 활동성이 좋은 윈드 플렉스 재킷이 파격가에 판매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온도 차가 심한 환절기 날씨에 적합한 가을 의류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를 만난다. 스테디셀러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콘트라 엑스 네오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기술인 콘트라텍스를 적용해 방풍 및 방수 기능이 우수하고 완벽한 투습성까지 갖춰 가을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이다.
이외에도 가볍고 활동성이 좋은 윈드 플렉스 재킷이 파격가에 판매된다.
레드페이스의 남녀 고급등산양말 3종 세트 또한 매년 연휴마다 간편한 선물로 인기를 끄는 스테디셀러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단체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이번 추석맞이 프로모션에는 2015년 F/W 신상품인 '콘트라 어센트 재킷', '파일 스트레치 시티 짚 티셔츠', '네오 시티 팬츠' 등의 기능성 의류를 비롯해 배낭, 신발 등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이 포함된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