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기상도
삼성물산 ‘맑음’·금호건설 ‘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크서브가 2015 VM월드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금상을 수상한 아크서브 Unified Data Protection (UDP)는 가상화, 클라우드 및 물리서버 환경에서 손쉽게 재해 복구 및 백업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8개 부문에서 150여 추천을 받았으며 혁신과 가치, 성능 그리고 안정성은 물론 사용의 용이성 면에서 평가단으로 부터 좋은 점수를 받았다.
심사위원들이 아크서브 UDP를 가상환경에서의 재해복구 및 백업 부분에서 기능구현 완성도가 가장 높은 제품으로 평가한 것이다.
실제 아크서브 UDP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높은 수준의 유연한 데이터 보호구성 및 단일 콘솔을 이용해 여러 사이트의 중앙 집중 관리가 가능하고 백업, 복제, 이중화 및 글로벌 중복제거 기능을 한번에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데이터를 언제 어디서나 백업 및 복구할 수 있게 해준다.
아크서브 CEO인 마이크 크레스트는 “아크서브는 이번 수상으로 제품의 혁신성에 대한 고객의 믿음을 확인했다"며"이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IT 위험요소를 해결하고 경쟁사가 제공하지 못한 고객의 경험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