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디지털존, 홈CCTV NVR 11ac 기가비트 공유기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9-14 09:14 KRD2
#디지털존 #기가비트 공유기 #위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디지털존(각자대표 심상원, 전정우)은 IP카메라의 영상 녹화 저장장치인 NVR(Network Video Recorder) 기능을 탑재한 802.11ac 기가비트 와이파이 공유기 ‘위보(WeVO) W1204NS NVR'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위보(WeVO) W1204NS NVR’은 소비자들이 고가에 구매하는 영상 녹화 저장의 NVR 시스템 장치를 공유기에 장착하여 NVR 기능은 물론, 기가 인터넷 및 기가 와이파이 서비스를 지원한다.

‘위보(WeVO) W1204NS NVR’은 국내 기술로 개발된 제품으로 자사 ‘위보캠(WeVO CAM)’ IP카메라를 포함하여, 다수의 CCTV를 한 화면에서 볼 수 있는 온비프(Onvif) 기능이 지원 되는 타사의 IP카메라의 영상도 4대까지 동시에 녹화 및 저장 재생이 가능하다.

NSP통신-기가비트 와이파이 공유기 (디지털존 제공)
기가비트 와이파이 공유기 (디지털존 제공)

기가 와이파이(GiGA WiFi) NVR 11AC 공유기(W1204NS NVR)를 통해 녹화 영상을 1년 365일 이상, HDD 용량에 따라 무제한으로 저장하고, 스마트폰으로 저장된 녹화 영상을 전세계 어디에서나 손쉽게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녹화된 파일을 전송하는 FTP서버의 기능과 홈시어터(DLNA) 기능도 지원된다.

G03-9894841702

'위보 11ac 기가비트 NVR공유기'를 구동하는 스마트폰 앱 ‘위보 NVR 게이트웨이(WeVO NVR Gateway)는 안드로이드 및 iOS를 지원하는 앱(App)으로 손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국내 기술의 한글 소프트웨어로 구현됐다. 공유기 관리자 간편 설정, IP카메라 설정, NVR녹화재생, 앱이 실행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푸쉬 알림 지원, 스마트폰을 흔들면 자동으로 공유기 등록 등의 앱을 간편하게 설치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기능을 탑재 했다.

디지털존 관계자는 “한번의 스마트한 공유기 선택으로 향후 홈 IoT 확장까지 실현한다는 기치를 내걸고 있다”며 “위보 공유기에 다양한 기능들을 탑재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선두주자로 앞장 서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