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원제약, 신개념 짜먹는 감기약 ‘콜대원’ 2종 내놔

NSP통신, 손정은 기자, 2015-09-14 09:11 KRD7
#대원제약(003220) #짜먹는 감기약 #콜대원 #시럽제 #스틱형 파우치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성인 감기 환자를 겨냥한 새로운 타입의 시럽제 감기약 2종을 출시해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NSP통신-종합감기약 콜대원 콜드와 기침감기약 콜대원 코프. (대원제약)
종합감기약 ‘콜대원 콜드’와 기침감기약 ‘콜대원 코프’. (대원제약)

대원제약이 출시한 제품은 종합감기약 ‘콜대원 콜드’와 기침감기약 ‘콜대원 코프’로 소비자들이 증상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시럽제 감기약을 국내 최초로 휴대와 복용이 편리하도록 스틱형 파우치에 담은 것으로 물 없이 복용할 수 있고 휴대하기 편하므로 바쁜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든 제때 약을 먹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것이 차별화 포인트다.

콜대원은 해열·진통에 효과가 우수한 아세트아미노펜을 비롯한 5~6가지 복합성분 처방으로 여러 가지 증상으로 나타나는 감기에 대해 우수한 효과를 보이고 무엇보다 액상타입으로 빠른 흡수가 장점이다. 또 카페인무수물을 함유해 주성분의 흡수율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졸음을 예방하는 효과를 나타내 운전 중 졸음 걱정 등으로 감기약 복용을 꺼리는 소비자를 배려했다.

G03-9894841702

규격화된 포장으로 1일 3회, 1회 1포씩 정량복용이 가능하고 액상타입의 특성상, 목걸림 등으로 인해 알약이나 캡슐복용을 꺼리는 여성 소비자들도 더욱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콜대원은 약을 제때 챙겨 먹지 못해 초기에 잡을 수 있는 감기가 오랜 기간 지속되는 경우가 많은 것에 착안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휴대가 편리하고 물 없이도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복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발열, 두통, 기침, 코막힘, 몸살 등 감기에 따른 다양한 증상을 완화시키거나 제거할 수 있는 효과 좋은 만능감기약”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