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아시아 보태니컬 성분과 그린티 헤리티지의 정수를 담은 스페셜 에디션 ‘타임 레스폰스 아시안 뷰티 그린티 콜렉션’을 출시하고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타임 레스폰스 아시안 뷰티 그린티 콜렉션’은 브랜드 시그니쳐 아이템이자 스테디 셀러인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과 그린티 플라워의 은은한 향취와 더불어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세럼’, 그린티 에너지가 피부시간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인텐시브 리뉴얼 마스크’를 특별 구성해 그린티의 귀한 에너지를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하고 시간 앞에 무너지지 않는 안티에이징의 힘을 선사한다.
특히 지친 피부에 바디 항산화 케어로 윤기와 탄력을 부여하는 ‘퍼펙트 컴포트 바디 크림, 클렌저 2종’과 ‘그린티 플라워 에센스 프레이그런스 스프레이’를 추가로 구성해 그린티 향이 주는 내추럴 릴렉스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스페셜 에디션 ‘타임 레스폰스 아시안 뷰티 그린티 콜렉션’은 9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김영소 상무는 “아모레퍼시픽의 70년 역사와 그린티 헤리티지의 정수를 담은 AMOREPACIFIC 브랜드의 히스토리가 담긴 특별한 제품”이라며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출시돼 더욱 의미가 깊고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특별한 분들께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