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JW중외제약, 다양한 통증 억제 진통제 ‘페인엔젤 센’ 내놔

NSP통신, 손정은 기자, 2015-08-20 14:44 KRD7
#JW중외제약(001060) #진통제 #페인엔젤 센 #나프록센 #Neosol 공법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JW중외제약은 액상형 진통제 ‘페인엔젤 센’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페인엔젤 센은 일반의약품으로 허리통증, 관절염, 치통, 생리통 등 다양한 통증을 억제해주는 전천후 진통제다.

NSP통신-페인엔젤 센. (JW중외제약)
페인엔젤 센’. (JW중외제약)

이 제품의 주성분인 나프록센(Naproxen)은 해열, 진통작용과 함께 소염작용도 있어 두통, 치통과 같은 일반적인 통증에도 효과적이다. 또 최고 혈중농도에 빠르게 도달해 긴 지속시간동안 진통과 항염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Neosol’ 특허 공법을 사용한 액상형 연질캡슐로 흡수 속도와 용출률은 높이면서 위장장애를 줄였으며 정제에 비해 목넘김이 용이해 환자들의 복약 순응도를 개선했다.

G03-9894841702

JW중외제약은 ‘페인엔젤’ 시리즈와 ‘아이엔젤’ 등 ‘수호천사의 의미를 담은 엔젤‘ 네이밍을 적용한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페인엔젤센은 빠른 진통 효과 등 약효와 함께 소비자에게 친근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하는 등 감성마케팅을 함께 전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들을 통해 진통제 시장의 블루오션을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