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썸에이지↓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현대약품은 대학생 마케팅 실무 프로그램인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참가자들이 제작한 버물리 바이럴 영상을 지난 7월 27일 공식 현대약품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혼자 여행 가는 여친 몰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제작된 이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인기 페이스북 페이지에 등록되는 등 빠르게 확산됐으며 공개된 지 10일 만에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영상 조회 수 500만 뷰를 돌파했다.
이 영상은 캠핑, 휴가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철의 필수품인 ‘둥근머리버물리겔’을 가지고 여행을 떠나는 상황을 재미있게 표현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한 남자가 혼자 여행을 떠나는 여자친구를 위해 몰래 따라가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는 상황을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촬영해 대학생만의 귀여운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들이 제작한 버물리 온라인 영상은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대학생들만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이번 버물리 영상은 휴가 필수품이라는 버물리의 브랜드 이미지를 상승시키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일상생활에서 공감할 수 있는 재미있는 요소를 접목한 바이럴 영상을 통해 소비자 소통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