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대한항공(003490)이 8월과 9월, 늦은 여름이나 초가을 휴가를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한항공은 지난 27일부터 일주일간 SNS에 댓글을 작성한 자사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3000명을 추첨, 8월은 8%, 9월에는 9%의 국제선 항공권 할인 쿠폰(쿠폰 1매당 2인 사용)을 증정하는 ‘SNS 댓글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 오는 8월 말까지 우리카드로 국제선 항공권을 결제할 경우, 최대 20만원까지 결제 금액의 7%를 돌려받는 캐시백 혜택도 주어진다.
신용카드 캐시백 혜택은 SNS 댓글 작성 이벤트를 통해 증정 받은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특히 대한항공은 해당기간 동안 자사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호텔 예약사이트인 ‘호텔패스’ 8% 할인, 허츠 렌터카 이용 시 할인 및 자사 면세품 인터넷 사전 구매 시 포인트 추가 적립 등의 푸짐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대한항공이 선보이는 늦은 여름 얼리버드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자사 홈페이지의 이벤트 안내를 참조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