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베트남 비엣젯항공, ‘PATA 골드 어워드’ 수상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07-28 09:08 KRD7
#베트남 #비엣젯항공 #아시아태평양관광협회 PATA #호치민 #미얀마 양곤
NSP통신-비엣젯항공 크루들
비엣젯항공 크루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베트남 국적 뉴에이지 항공사인 비엣젯항공이 최근 아시아태평양관광협회(PATA, Pacific Asia Travel Association)가 주관한 ’PATA 골드 어워드 2015’에서 마케팅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PATA골드 어워드’는 각각의 분야에서 활동한 약 269개의 업체들이 수상 경쟁에 참가해 그 어느 때 보다 경쟁이 치열했다.

특히, 신생 항공사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 기발하고 획기적인 마케팅을 전개해온 비엣젯항공의 노력이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것으로서 그 의미가 크다.

NSP통신-비엣젯항공의 기내 서비스 이미지
비엣젯항공의 기내 서비스 이미지

매년 아시아태평양관광협회(PATA)는 전 세계 회원사를 대상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수행한 마케팅, 환경 보존 사업, 교육, 유산과 문화 프로그램 등 25개 부문 별로 최우수 결과물을 한 점씩 선정해 골드 어워드를 시상해오고 있다.

G03-9894841702

올해 시상식은 오는 9월 8일, 인도 방갈로르에서 열리는 ‘2015 PATA 관광교역전 (PATA Travel Mart 2015)에서 열릴 예정이다.

응웬 티 투이 빈(Nguyen Thi Thuy Binh) 비엣젯항공 부사장은 “비엣젯 항공의 PATA 골드 어워드 수상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비엣젯 항공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전세계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항공사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NSP통신-비엣젯항공 항공기
비엣젯항공 항공기

한편, 비엣젯항공은 오는 10월 2일부터 주 5회 스케줄의 호치민과 미얀마 양곤 노선 운항을 시작하며 이번 신규 취항을 기념해 오는 7월 29일까지 호치민~양곤 구간 편도 항공권을 최저 0원부터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현재 웹사이트 및 모바일 사이트에서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