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맥클라렌, 영국 브랜드 ‘올라켈리’와 협업한 유모차 국내 첫 선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7-23 17:44 KRD2
#맥클라렌 #올라켈리 #유모차 #퀘스트스포츠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영국 유모차 브랜드 맥클라렌은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올라켈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유모차 ‘올라켈리(Orla Kiely)’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라켈리는 북유럽 감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아일랜드 더블린 출신 디자이너 올라켈리가 새싹·꽃 모양의 패턴을 모티브로 의류, 모자, 생활소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영국의 왕세손비 케이트 미들턴이 이 브랜드 의상을 착용하면서 유명세를 탔다.

NSP통신-맥클라렌이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올라켈리와 협업한 유모차 올라켈리를 국내 출시한다. (맥클라렌 제공)
맥클라렌이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올라켈리’와 협업한 유모차 ‘올라켈리’를 국내 출시한다. (맥클라렌 제공)

이번에 선보이는 맥클라렌 ‘올라켈리’는 아이 안전에 최적화된 솔루션 디럭스 유모차 ‘퀘스트스포츠’에 캔디컬러의 생동감 넘치는 색감과 올라켈리의 대표 시그니처 아이템인 새싹 패턴을 적용했다. 고급스러운 화이트 프레임에 안전벨트와 바퀴, 컵홀더에 산뜻한 오렌지 컬러로 디자인돼 발랄하면서도 세련된 외관을 갖춘 것이 특징.

170도 각도의 4단계로 등받이 조절이 가능한 침대형 시트로 외부에서도 아이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며 아이 몸을 감싸는 버킷시트를 적용해 주행시 몸의 흔들림으로 인한 피로를 최소화시켰다.

G03-9894841702

아이가 유모차에서 미끄러져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비한 헤드베리어, 급정거 시 아이의 발밑 쏠림 현상 방지를 위한 풋베리어를 장착하는 등 안전에도 만전을 기했다.

더불어 부드러운 핸들링과 주행시 흔들림을 방지하기 위해 5인치 듀얼 바퀴와 저중심 설계의 일체형 프레임을 적용해 노면 충격을 완화시켰다. 이외에도 간편한 우산접이식 5초 폴딩법과 어깨에 맬 수 있는 스트랩으로 편의성과 이동성을 높였다.

올라켈리는 롯데백화점 코지가든, 직영 하이베베 매장과 주요 온라인몰(세피앙몰, 롯데닷컴, CJ몰, GS샵, 롯데아이몰, AK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500대 한정 판매된다.

세피앙몰과 GS샵에서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페투니아 보드워크 백팩(18만원 상당)’ 기저귀가방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기타 온라인몰 및 직영매장에서 단품인 올라켈리 유모차-디자이너 에디션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보디 컵홀더를, 단품에 풋머프, 양면이너시트 등이 포함된 스타일팩 구매자에게는 핸들커버를 증정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