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메가스터디가 최근 ‘여름방학 대특강’을 오픈하고 고등학생들을 위한 여름방학 바른공부 지원에 나섰다.
고3 수험생 대상 수능 강좌와 고1,2를 위한 내신대비 강좌, 수능기초 강좌 등 총 1500여 개 강좌로 특강을 구성했으며, 수능 및 내신 시험의 본질을 꿰뚫는 올바른 공부법도 함께 제시하고 있어 여름방학 실력 다지기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고3 수험생을 위한 특강은 여름방학 새강좌, 개념완성강좌, 실력완성강좌 등 수능 대비 강좌들로 구성했다. 특히, ‘여름방학 새강좌’의 경우 지난 6월 수능 모의평가 출제경향을 반영, EBS 연계 문항에 대한 응용력 및 사고력 향상에 초점을 맞춰 제작한 것이 특징. 수험생들은 이번 특강을 통해 여름방학 기간 동안 영역별 핵심개념을 정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떠한 문제 유형에도 대처할 수 있는 수능 대비 실전능력까지 키울 수 있다.
고1,2를 위한 특강은 2학기 내신시험 대비부터 수능 기초학습까지 모두 가능하도록 기획했다. ‘2학기 내신 맞춤 강좌’는 각 과목의 교과서를 충실히 반영, 단원별 주요 핵심 포인트를 체계적으로 제시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일찌감치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여름방학 수능 새강좌’, ‘수능 기초탄탄 강좌’ 등도 마련하여 영역별 기초 개념과 원리를 꼼꼼히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고교 진학을 준비하는 ‘예비고1 맞춤 강좌’도 별도로 구성하여 중학교 과정을 총정리하고 수능 및 고교 내신 기초를 쌓을 수 있도록 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