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베페, 7·8월호 ‘웹진 베페’ 발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7-10 13:29 KRD7
#베페 #웹진 베페 #육아정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베페(대표 이근표)는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웹진 베페(BeFe)’를 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행하는 2015년 7·8월호 웹진 베페의 주제는 ‘건강하고 안전하게 여름나기’다. △임신부의 여름 대처법 △열대야를 이기는 숙면 노하우 △면역력을 높이는 생활 습관 등 육아·라이프에 관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함께 퀴즈를 통해 육아 관련 상식을 쌓고 경품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G03-9894841702

웹진 베페 속 기사를 통해 다양한 육아 정보를 확인한 후 기사 하단에 위치한 ‘포인트 적립’ 버튼을 클릭하면 베페몰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웹진 베페를 읽은 소감을 댓글로 남긴 애독자 중 5명을 추첨해 ‘New 푸고 진공단열 푸드자’를 증정한다.

웹진 베페만의 특별 이벤트인 ‘베페 부모 자격 시험 - 엄마, 아빠 점수는요?’ 역시 재미와 유익함을 모두 갖춘 내용으로 준비했다.

베페 부모 자격 시험은 웹진 베페 내 기사와 관련된 육아정보를 퀴즈로 풀어보고 채점을 거쳐 엄마·아빠의 점수를 확인한 후 댓글창의 등록버튼을 누르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는 베페몰 포인트 1만점을, 30명에게는 베페몰 포인트 3000점을 제공한다.

베페 부모 자격 시험을 포함한 웹진 베페의 다양한 이벤트는 7∙8월호 발행일인 10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9월 11일 베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근표 베페 대표는 “출산을 앞두거나 현재 육아 중인 부모들이 여름철 건강에 관한 고민을 덜 수 있도록 ‘건강과 안전’을 주제로 이번 웹진 베페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깊이 있는 콘텐츠로 유익한 육아정보를 공유하고 나아가 올바른 육아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는 문화기업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