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럭키플래닛’과 함께하는 트래블 피플

NSP통신, 윤민영 기자, 2015-07-08 15:23 KRD7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럭키플래닛 #캐리어 #콜라보레이션
NSP통신- (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백화점 제공)

(부산=NSP통신) 윤민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4층 행사장에서는 전문 트래블 편집숍 ‘럭키플래닛’의 팝업스토어를 오는 16일까지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여행 및 야외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시즌이 돌아옴에 따라 여행가방 관련 브랜드의 매출은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전문 캐리어 브랜드들의 1분기 대비 2분기 매출액은 30% 이상 신장됐을 정도로 계절의 특수를 누리고 있다고 밝혔다.

따라서 본격적인 피크닉 시즌을 맞아 국내, 외 여행객이 집중되는 여름 휴가기간을 겨냥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여행시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G03-9894841702

특히 여행가방에서부터 여권케이스, 캐리어 네임태그, 캐리어 커버, 파우치 등 여행지에서 자신의 스타일을 어필할 수 있는 상품들을 취급하는 ‘럭키플래닛’은 성인에서부터 키즈 용품까지 다양하다.

또한 워너브라더스의 툰즈 캐릭터와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제작한 배트맨, 슈퍼맨 등 헐리우드 히어로 캐릭터 아이템들은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네임택, 15만원 이상 여권케이스, 20만원 이상 퀼팅 보스턴백, 30만원 이상은 7종 여행 수납 파우치를 한정수량으로 증정하고 있다.

‘럭키플래닛’은 온라인 쇼핑몰 10여군데에도 입점했으며, 패션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 상품전을 개최하거나 오프라인 매장 오픈, 팝업 스토어 진행 등 지속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NSP통신/NSP TV 윤민영 기자, yoong_j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