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다모생활건강은 30일 최근 열린 ‘군산 연예인 자선골프대회’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군산사회복지장학회(이사장 김기봉)가 주최해 올해 3회째를 맞은 ‘군산 연예인 자선골프대회’ 는 지난 8일 군산CC에서 대회 우승자 가수 리치와 롱기스트로 선정된 배우 정준호를 비롯해 배우 이원종, 개그맨 이봉원, 탤런트 황범식, 모델 이선진, 안계범, 가수 김혜연, 방송인 현영, 농구선수 양희승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 60명을 포함한 총 2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치러졌다.
이날 이들 연예인들은 재능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대회 취지를 빛냈다.
다모생활건강 관계자는 “뜻 깊은 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돼 기뻤다”며 “앞으로도 좋은 취지의 행사가 있다면 적극 후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 두피케어 스프레이 ‘스트레스 싹’ 제품을 후원한 다모생활건강은 식약청에 등록된 탈모 예방, 육모기능이 있는 탈모 샴푸와 토닉 등 제품을 전국 170여 개의 탈모전문 성형외과와 피부과, 한의원 등에 공급하고 있는 의약외품 전문 생산, 유통업체이다.
주력제품인 ‘스트레스 싹’은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로 긴장된 두피근육을 릴렉스해주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다모생활건강은 지난 2011년부터 KBS 희극인실에 ‘스트레스 싹’을 공식 후원해 오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