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승희 식약처장, 명동 화장품 판매장 등 현장 방문…자영업자 격려

NSP통신, 손정은 기자, 2015-06-15 09:19 KRD7
#김승희 #식품의약품안전처 #메르스 #자영업
NSP통신-김승희 식약처장이 지난 14일 중동호흡기증후군으로 인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자영업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명동과 인사동에 있는 화장품 판매장과 음식점을 현장방문했다.
김승희 식약처장이 지난 14일 중동호흡기증후군으로 인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자영업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명동과 인사동에 있는 화장품 판매장과 음식점을 현장방문했다.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는 김승희 식약처장이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 MERS) 발생에 따른 외출자제, 관광객 감소 등으로 인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자영업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 14일 명동과 인사동에 있는 화장품 판매장과 음식점을 현장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에는 자영업자들의 어려움을 듣고 지원방안 등을 모색하기 위해 화장품 판매장을 방문하고 소통 강화를 위해 김관성 의약품안전국장, 조기원 서울지방청장도 동행했다.

앞서 13일에는 장기윤 식약차장이 용산구와 영등포구에 소재한 약국에 방문해 메르스 예방에 사용하는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의 유통현황에 대해 점검했다.

G03-9894841702

김승희 식약처장은 이날 화장품 판매장에서 “메르스 발생이 더 이상 확산되지 않고 신속하고 철저하게 차단될 수 있도록 예방 용품 등의 수급을 일일점검하고 있다”며 “정부는 국민이 안심하고 생업에 조속히 종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