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배스킨라빈스는 달콤하고 상큼한 망고 과육이 듬뿍 들어간 6월 이달의 맛 ‘알폰소 망고’와 6월 이달의 케이크 ‘망고 아일랜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6월 이달의 맛 ‘알폰소 망고’는 유기농 우유 아이스크림과 망고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향과 과육이 풍부해 ‘망고의 왕’이라고 불리는 ‘알폰소 망고’를 함유해 특유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아이스크림 속에 알폰소 망고와 카우 망고 과육이 듬뿍 들어 있어 상큼함을 맛볼 수 있는 동시에 씹는 즐거움을 더했다. 아이스크림 속에 콕 박힌 달콤한 망고 리본이 새콤달콤함을 극대화했다. 가격은 싱글레귤러 기준 2800원.
6월 이달의 케이크로는 6가지 조각의 케이크 위에 달콤한 망고 큐브가 장식된 ‘망고 아일랜드’ 아이스크림 케이크을 함께 선보인다. 이 제품은 △알폰소 망고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슈팅스타 △레인보우샤베트 △엄마는외계인 △체리쥬빌레 등 총 6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5000원.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알폰소 망고 아이스크림과 망고 아일랜드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이달의 맛 ‘알폰소 망고’ 싱글레귤러 구매시 500원 할인된 2300원에 제공하며 6월 이달의 케이크 망고 아일랜드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2000원 할인된 2만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참여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쿠폰, 타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