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네오위즈↑·데브시스터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유한킴벌리의 여성용 위생용품 브랜드 화이트 탐폰은 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화이트 탐폰 홍보대사’는 탐폰 제품을 사용해 본 소비자가 참여하는 브랜드 홍보대사로 패션 매거진 화보 촬영을 비롯해 화이트탐폰 브랜드의 다양한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탐폰 제품을 써 본 여성 소비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내달 7일까지 화이트 브랜드 홈페이지와 싱글즈 홈페이지에 개인 사진과 간단한 자기소개서를 작성해 올리면 된다.
유한킴벌리의 여성용품 담당자는 “국내 탐폰 시장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최근 5년 새 50% 이상 성장하는 등 성장 잠재력이 큰 시장”이라며 “여성 소비자들이 탐폰 사용에 대한 다양한 사연을 공유할 수 있는 ‘화이트 탐폰 브랜드 홍보대사’ 프로그램을 통해 탐폰 시장에 대한 관심이 더욱 확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한킴벌리의 화이트 탐폰은 올 들어 지난달까지 전년 동기 대비 250%의 매출 성장세를 보이며 급성장 중이다. 화이트 탐폰은 제품 손잡이 부분에 실리콘 재질의 핑크 젤 그립을 적용해 삽입시 미끄러움을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